스킵네비게이션

all Menu

KYCU Senior Care

search open
HOME > 저작권
저작권

콘텐츠 저작권자

가. 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이하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받는 저작물입니다.
나. 별도의 저작권 표기된 경우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는 건양사이버대학교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콘텐츠 서비스 이용

가. 본 홈페이지 콘텐츠 이용자는 <저작권 규정 및 서비스 이용 약관>을 성실히 준수해야 합니다.
나.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는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콘텐츠 제공자가 정한 사용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는 비상업적이고 교육적인 목적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이외의 사용 시, 저작권자와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라.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를 외부 사이트에 공유함에 있어서 출처를 명확히 밝혀야 하며 콘텐츠의 내용을 저작권자와의 협의 없이 무단 변경하여서는 안 됩니다.
마.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는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해서 수정 및 훼손이 불가하며 파일 형식의 콘텐츠 배포 및 양도가 제한됩니다.

콘텐츠 출처 표기

건양사이버대학교 콘텐츠를 이용 시 다음과 양식에 따라 출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출처 : 콘텐츠명, 건양사이버대학교, www.kycu.ac.kr, 업로드 날짜.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명시된 저작권 규정 및 서비스 이용 약관 외의 콘텐츠 사용 관련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저작권과 관련된 문의는 건양사이버대학교 저작권 담당자(jkw@kycu.ac.kr)로 E-mail 문의 바랍니다.